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이하 "당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H-LIVE 서비스(제 2조에서 정의됩니다) 이용 및 Live Point(제 2조에서 정의됩니다)를 적립할 수 있는 기존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모바일앱 포함) 및 플라자CC 홈페이지(모바일앱 포함)와 관련하여 당사와 회원 간 제반 권리, 의무, 관련 절차, 기타 필요한 제반 사항 등을 규정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본 약관에서 달리 정하거나 문맥상 명백히 달리 해석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1.
    “H-LIVE 회원” 또는 “회원”이라 함은 H-LIVE 홈페이지를 통해 본 약관상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 회원으로 가입하여 정상적으로 H-LIVE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회원을 말합니다.
  • 2.
    ”H-LIVE 바코드”이라 함은 당사가 회원에게 발급하여 H-LIVE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도록 사용 승인한 회원 전용 바코드를 말합니다.
  • 3.
    ”H-LIVE 홈페이지”라 함은 회원이 온라인(PC 및 모바일웹 포함)을 통해 H-LIVE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당사 사이트를 말합니다.
  • 4.
    ”H-LIVE 서비스”라 함은 당사와 각 서비스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Live Point(제9조에서 정의됩니다) 적립, 등급점수 누적 등의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 5.
    “Co 멤버”라 함은 법인회원 소속 임직원으로서 H-LIVE 회원으로 전환 또는 신규 가입한 회원을 말하며, Corporate-member의 약자입니다.
  • 6.
    “Live Point”라 함은 당사의 콘도 및 골프 상품 또는 서비스 구매 시 적립/사용이 가능하도록 제공하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 본 약관은 H-LIVE 홈페이지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공지 및 설명하고, 이에 동의한 이용자가 H-LIVE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 당사는 고객이 본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본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고객이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고객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 본 약관은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수시로 개정 가능하며 본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7일 이전에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 등을 다음 각호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고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 1.
      e-mail 통보
    • 2.
      H-LIVE 서비스 홈페이지(hlive.hanwharesort.co.kr) 내 고지 (신설예정)
    • 3.
      모바일웹 레이어 팝업
    • 4.
      스마트폰 서비스별 APP Push
  • 회원은 제3항의 기간 내에 변경 내용에 이의가 있을 경우 본 약관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 기간 내에 변경 내용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경우 변경 내용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 경우 이의를 제기한 회원에 대하여는 본 약관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H-LIVE 서비스 개요)
  • 당사가 본 약관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하는 H-LIVE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1.
      적립 서비스
      회원은 제9조에 따라 당사 상품 또는 서비스 구입 시 또는 이벤트 등에 의해 Live Point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 2.
      사용 서비스
      회원은 적립된 Live Point를 사용하여 당사에서 지정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Live Point를 사용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H-LIVE 바코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 3.
      통합 아이디 서비스
      회원은 당사 각 서비스홈페이지 보유 ID와 비밀번호를 통합하여 이용할 수 있는 H-LIVE 회원 인증 서비스인 통합 아이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4.
      기타 서비스
      당사는 상기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자세한 H-LIVE 서비스 내용은 당사가 운영하는 H-LIVE 홈페이지(hlive.hanwharesort.co.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는 제6조 제1항에 따라 H-LIVE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을 하여야 하며, H-LIVE 바코드에 의하여 현지불/선결제 등 지불수단에 따라 Live Point 적립이 가능합니다.
  • 회원에게 제공되는 H-LIVE 서비스는 당사의 영업정책이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2 장 회원가입과 H-LIVE 바코드
제5조 (회원의 종류 및 권한)
회원의 종류는 개인회원, 법인회원 및 Co 멤버, 사이버회원이 있으며, 회원에게는 H-LIVE 바코드를 부여 받아 Live Point 적립/사용을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됩니다. 단, 법인회원 및 그 담당자(제휴사/OTA포함)는 Live Point 적립/사용이 불가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과 H-LIVE 바코드 생성)
  • 회원 가입은 H-LIVE 홈페이지상 신규가입 및 기존 한화리조트 또는 골프 홈페이지, 모바일앱상 전환을 통해 가능하며,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다음 각 호의 사항등이 포함된 당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 등)'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 1.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한 전자우편주소(E-mail). 단, 회원 가입일 현재 당사 기존 개인(콘도 또는 골프)회원은 전자우편형식이 아닌 기존 아이디(ID)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
      비밀번호: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해 회원이 설정하고 당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 3.
      인증: H-LIVE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온라인 회원의 경우 휴대폰 인증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단, Co 멤버가 등록한 법인회원 이메일 계정을 통해서만 인증 가능하며, 인증 완료 시 동일 정보(이메일, 성명, 법인회원명 등)로 재인증 불가합니다.
  • 당사는 제1항에 따라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8조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당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당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거나 제반 사정에 비추어 현저히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7조 (H-LIVE 바코드 이용 및 관리)
  • 회원은 정상적이고 원활한 H-LIVE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당사에 H-LIVE 바코드를 제시해야 합니다.
  • 회원은 H-LIVE 바코드를 발급받는 즉시 본인에 한하여 사용 가능하며, H-LIVE 바코드를 제3자에게 임의로 대여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제8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 회원은 언제든지 e-mail, H-LIVE 홈페이지(모바일웹), 한화리조트 모바일앱 등 기타 당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당사에 대하여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Live Point 사용 후 사용된 Live Point의 적립 원천이 되는 결제 행위의 취소로 인해 마이너스(-) Live Point가 발생한 회원은 별도의 당사 승인이 있거나 해당 마이너스(-) Live Point에 상당하는 금액 전부를 당사에게 변제]하기 전까지는 회원탈퇴가 불가합니다.
  •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당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써 회원 자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1.
      회원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 2.
      회원이 Live Point를 다음 각 항목의 부정적립, 부정사용 기타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 가.
        부정적립 : 회원이 실제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당해 회원에게 Live Point가 적립된 경우를 말합니다. 그러나 시스템의 오류 등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않고 Live Point가 적립된 경우나 당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실제로 구매한 당사자의 동의가 있어 구매 당사자 대신 다른 회원에게 Live Point를 적립하는 경우는 이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나.
        부정적립된 Live Point는 회원 자격 상실 통보를 함과 동시에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 다.
        부정사용 : Live Point 보유 회원의 동의 없이 그 회원의 Live Point를 수단과 방법에 관계 없이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 3.
      다른 회원의 H-LIVE 홈페이지 이용을 부당하게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4.
      Live Point 사용 후 사용 된 Live Point의 적립 원천이 되는 구매 행위를 정당한 이유(법령 또는 본 약관 등에 의하여 허용되는 경우 등) 없이 연간 3회 이상 취소하는 경우
    • 5.
      H-LIVE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본 약관에서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6.
      기타 본 약관이 규정하는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 7.
      기타 H-LIVE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8.
      당사의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당해 회원에 대한 H-LIVE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 당사가 제3항에 따라 회원 자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 또는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1회 이상 반복되거나 정당한 이유 없이 당사가 시정을 요구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당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사망한 경우 당해 회원은 당사의 통보 없이 당연히 회원 자격이 상실됩니다.
  • 당사는 제4항에 의해 회원 자격이 상실된 회원의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등록 말소 전 당사로부터 해당 사유발생에 대한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최대 30일 이내에 본인의 의견을 소명할 수 있으며, 당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 자격 상실 외의 상응하는 조치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본 조 제1항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제4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1.
      회원의 탈퇴요청의 경우에는 당사가 회원탈퇴 처리의 완료 통보하는 시점에서 탈퇴가 완료 됩니다. 다만, 당사는 완료 통보일로부터 30일의 유예 기간 동안 기 적립된 포인트 정보를 소멸시키지 아니하고 저장하였다가, 회원이 별도의 절차를 거쳐 재가입 요청을 하고 회사가 이를 허락하여 유예 기간 내 재가입할 경우, 모든 포인트를 재사용토록 하며, 재가입이 없이 유예기간이 지나면, 모든 포인트가 즉시 소멸됩니다.
    • 2.
      회원자격상실의 경우 통보일에 회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단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당사의 통보여부와 상관없이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되며 회원에게 기 H-LIVE 서비스와 관련된 권리나 의무 및 포인트는 당해 회원의 상속인에게 상속되지 않습니다.
  • 본 조 제1항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제4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된 경우 회원 정보는 다음과 같이 처리 됩니다.
    • 1.
      탈퇴한 회원의 정보는 본 약관 제[15]조에 규정하는 바에 따라 일정 기간 보유 후 삭제처리 됩니다.
    • 2.
      회원 자격이 상실된 회원의 정보는 회원 자격상실 확정 후 H-LIVE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및 타 회원의 추가적인 피해 방지를 위해 [2]년간 보유하며 이 기간 동안 재가입 및 H-LIVE 서비스가 불가 할 수도 있습니다.
  • 당사가 제공하는 무료이용권 기타 혜택을 제공받을 목적으로 의도적으로 회원 탈퇴하였다고 당사가 판단한 경우 탈퇴일로부터 90일 간 회원 재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의 중단)
  • 당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H-LIVE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제1항의 경우 당사는 상당한 기간 이전에 회원에게 해당 사유를 공지합니다. 단, 긴급을 요하는 경우에는 사후에 고지할 수 있습니다.
  • 당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당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않습니다.
제 3 장 H-LIVE
제10조 (Live Point 적립)
  • Live Point는 H-LIVE 회원이 당사에서 제공하는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하여 획득 가능하며, 콘도와 골프에 한해 적립시행 합니다.
  • Live Point는 당사 상품 또는 서비스 구매금액(VAT 제외)에 대하여 아래와 같은 비율로 산정 및 부여합니다.
    • -
      콘도: 객실 1%, 식음/테마/WP 2% 등
    • -
      골프: 그린피/식음 1% 등
  • Live Point는 [구매대금 결제일]의 익일 자동 일괄 적립되나, 적립되는 Live Point는 가용화되는 즉시부터 예약/ 상품 (티켓) 구매 등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용화 되어 사용 가능한 Live Point는 당사 H-LIVE 홈페이지, 서비스별 사이트 및 모바일웹/앱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본 조 제2항에 따라 산정 및 부여 되거나 이벤트에 의하여 추가 적립되는 포인트 중 소수점 이하의 단위는 절상됩니다.
  • 본 조 제2항의 경우 회원이 63 식음업장 상품/서비스에 대해 현금 또는 신용 카드로 결제를 한 후 H-LIVE 바코드와 기존 63 식음업장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고 이중 포인트 누적 또는 이중 할인요구 등을 했을 때 63식음업장 멤버십 카드에만 적립가능하고, 포인트 사용 시 고객이 선택한 하나의 멤버십만 적용 가능합니다.
  • 본 조에 의한 Live Point 적립률 및 기준은 당사 내부 방침에 따라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11조 (Live Point 사용)
  • Live Point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통해 회원의 지위를 취득하고 반드시 H-LIVE 바코드를 등록 및 소유해야 합니다. 적립된 Live Point 사용 순서는 회원이 보유 중인 Live Point (이하 "보유포인트"라 함)에서 중 소멸 일자가 빠른 것부터 우선적으로 차감 됩니다.
  • 당사는 별도로 사용 가능한 최저 Live Point 및 사용 가능 단위를 정하며, 이는 당사의 H-LIVE 홈페이지, 모바일앱 또는 해당 사업장 내 고시(구두안내 포함) 중 1가지 이상 방법으로 고지 됩니다. 당사 회원이 Live Point를 사용 하기 위해서는 보유포인트가 고시된 최저 사용 가능 Live Point 이상이어야 하며, 이 조건을 충족할 경우 고시된 사용 가능 단위에 맞춰 최소 사용 가능 Live Point 금액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 Live Point 사용 후 사용 된 포인트의 적립 원천이 되는 구매 행위의 취소로 인해 잔여 포인트가 마이너스(-)인 경우 잔여 가용포인트가 0 포인트가 되기 전까지 적립되는 포인트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제12조 (Live Point 선물하기)
  • 회원은 Live Point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Live Point 선물하기" 등 당사가 인정하는 절차를 따른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Live Point 선물하기" 절차에 따라 회원으로부터 양도 또는 증여 받은 Live Point를 다시 타 회원에게 재 양도 또는 증여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명확히 하면, Live Point 양도 또는 증여는 1회에 한정됩니다. 또한 당사 정책에 따라 당해 Live Point 사용 유효기간 및 양도 가능 Live Point 한도의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사항은 H-LIVE 홈페이지 및 각 서비스별 사이트에 고지 합니다.
제13조 (Live Point 정정, 취소 및 소멸)
  • 적립된 Live Point 수량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발생을 인식한 날부터 15일 이내에 당사에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하며, 당사는 회원의 정정 신청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정정절차를 마쳐야 합니다. 단, 회원은 당사가 요청하는 경우 Live Point 적립 오류를 증명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 (영수증 등)를 당사에 제시 하여야 합니다.
  • Live Point는 최초 적립된 날부터 [36개월]이 지난 시점의 해당 월 말일에 월 단위로 자동 소멸됩니다. 당사는 회원이 보유한 Live Point를 소멸예정일이 도래하여 소멸시키는 경우 Live Point 소멸과 관련된 내용을 소멸예정일로부터 15일 이전까지 e-mail 등으로 발송합니다. 단, 특정 이벤트를 통해 제공된 포인트는 이벤트 진행 시 포인트 유효기간 및 소멸일을 별도로 안내하고, 소멸 안내 e-mail 발송에서는 제외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이 H-LIVE 홈페이지등에서 해당 월 소멸 예정 포인트 확인이 가능하도록 조치합니다.
  • 본 조에 따른 Live Point의 유효기간은 소멸시효기간과는 구별되며, 유효기간에는 중단과 정지가 인정되지 않습니다.
  • 회원의 구매로 인해 적립되는 Live Point가 아닌 당사 이벤트 등의 마케팅 활동으로 회원에게 추가로 제공한 Live Point의 유효기간은 당사 정책에 따라 별도로 책정 될 수 있으며 이는 별도로 공지합니다.
  • 회원이 구매한 물품 등을 구매취소 후 구매대금을 환불 받는 경우, 당해 물품구매를 원천으로 하여 적립되었거나 당해 물품구매를 위하여 사용한 Live Point는 취소 또는 복원됩니다.
제14조 (회원탈퇴 및 Live Point 처리)
  • 제8조 제1항에 정해진 방법으로 탈퇴를 하고자 하는 회원이 잔여 보유포인트를 사용하고자 할 경우 회원탈퇴 요청일 전까지 보유포인트를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사용해야 합니다.
  • 탈퇴 전까지 사용하지 않은 Live Point는 제12조 제2항에 의거 일정한 유예기간 이후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제15조 (회원등급 및 특전)
  • 회원 등급은 Platinum, Gold, Silver, Welcome 총 4단계로 분류하며, 회원가입과 동시에 Welcome 회원 자격이 부여됩니다.
  • 당사는 회원의 1년간 이용실적을 점수로 산출하여 다음의 기준에 따라 회원등급을 부여 및 조정합니다.
    단, 전년 이용실적에 따라 연초 1회 산정되며, 연중 추가 승급은 없습니다.
    구분 Welcome Silver Gold Platinum
    등급 기준 점수 0~199점 200점~999점 1,000점~2,499점 2,500점이상
  • 제 3항의 등급 기준 점수는 다음의 항목별 점수표상 점수의 합산 방식으로 산출됩니다.
    콘 도
    객실 (전 시즌 동일 적용) 식음 / 테마 / WP 등 (2만원 이상) 식음 / 테마 / WP 등 (5만원 이상) 식음 / 테마 / WP 등 (10만원 이상)
    100점 30점 40점 50점
    골 프
    그린피 / 식음 등 (5만원 이상) 그린피 / 식음 등 (10만원 이상) 그린피 / 식음 등 (30만원 이상) 그린피 / 식음 등 (50만원 이상)
    30점 50점 80점 100점

    ※ 주중/주말 객실 점수는 입실(체크인) 기준으로 산정되어, 동일 숙박시설 내 연속된 숙박의 경우 연속된 숙박횟수만큼 점수가 인정됩니다.
    ※ 식음 및 테마업장 매출은 1회 이용 금액 결제액 기준으로 점수가 제공됩니다.
  • 등급조정은 승급, 강등으로 분류합니다.
  • 등급 평가 및 조정은 전년도 3월1일부터 당해년도 2월 28일까지 1년 동안의 이용실적을 기반으로 매년 3월 첫째주에 반영합니다.
    (회원 전환일 또는 신규 회원 가입일이 속한 당해년도의 전년도는 제외한다.)
  • 등급 변동이 있을 시 회사는 회원에게 해당 내용을 e-mail등으로 통보합니다.
  • 회원등급은 당해 년도 2월 28일까지 유지됩니다.
  • 등급별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 혜택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분 항목 내용
    Welcome 공통
    • 신규 가입 시 웰컴쿠폰 제공
      • -
        사우나 입장 무료권
      • -
        워터피아/ 뽀로로아쿠이빌리지 50% 할인권
    Silver 콘도
    • 주중 객실 50% 할인권 1매
    • 조식 뷔페 50% 할인권 2매
    • 레포츠 무료 쿠폰 2매
    골프
    • 주중 그린피 50% 할인권 1매
    AQ
    • 전국 아쿠아플라넷 50% 할인권 2매
    Gold 콘도
    • 주중 객실 1박 무료 숙박권 1매
    • 객실 1단계 업그레이드 (연 1회)
    • Late Check-Out (15시, 연 1회)
    • 조식 뷔페 이용권 2매
    • 제이드가든 무료 입장권 2매
    • 워터파크 무료 이용권 4매
      • -
        워터피아,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각 2매
    골프
    • 주중 그린피 무료 이용권 1매
    AQ
    • 전국 아쿠아플라넷 50% 할인권 2매
    Platinum 콘도
    • 객실 1박 무료 숙박권 1매
    • 객실 1단계 업그레이드 (연 2회)
    • Late Check-Out (15시, 연 2회)
    • 조식 뷔페 이용권 2매
    • Amenity & 생수 제공 (연 5회)
    • 회원 기념일 시 케익 제공 (연 1회)
    • 제이드가든 무료 입장권 2매
    • 워터파크 무료 이용권 4매
      • -
        워터피아,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각 2매
    골프
    • 주중 그린피 무료 이용권 2매
    • 카트료 무료 이용권 1매
    AQ
    • 전국 아쿠아플라넷 50% 할인권 2매

    (1)당사는 Platinum 회원을 위하여 별도로 마련한 DIY 혜택 중 2가지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혜택은 사전 또는 사후 고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DIY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
      더 플라자 1박 무료 숙박권 제공
    • -
      더 플라자 뷔페 식사권 2매
      (세븐스퀘어 또는 파빌리온)
    • -
      한화세계불꽃축제 좌석 관람권 2매
    • -
      한화클래식 입장 티켓 2매
    • -
      갤러리아 5만원 상품권
    • -
      로얄새들 승마클럽 승마체험 2인
제 4 장 개인정보 보호
제16조 (개인정보 수집)
  • 당사는 회원이 가입신청을 할 때 또는 H-LIVE 서비스 이용 시 제공하는 각종 개인정보뿐만 아니라 사전에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얻어 회원이 다양한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정보를 수시로 수집합니다. 당사는 이를 분석하여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사용합니다. 회원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정보보호 관련법령 및 당사 ‘개인정보 처리 방침’을 준수합니다.
  • 당사는 개인정보를 수집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으로부터 별도 양식에 따른 '개인정보 처리 방침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을 받고 있으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당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에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당사에 그 변경사실 및 내용을 통지하여야 하며, 이를 통지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당사는 여하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7조 (개인정보 이용과 제공)
당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기재된 자에게만 제공하고 기재된 목적 범위 내에서만 활용하며 수집한 개인정보를 당해 회원의 동의없이‘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기재된 목적 범위를 넘어선 용도로 이용하거나 기재된 자 이외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회원 또는 제3자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을 때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1.
    통계작성 활동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 2.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제18조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는 수집 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다음 각호의 경우 일정기간 동안 예외적으로 수집한 회원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 1.
      고객요구사항 처리 및 A/S의 목적 : 수집한 회원정보를 회원탈퇴 후 30일간 보유
  • 제1항에도 불구하고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일정기간 보유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관련 법령이 정한 기간 또는 다음 각 호의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1.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제19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회원의 권리)
  • 회원은 회원탈퇴를 통해 본 약관과 관련한 개인정보의 제공 및 활용과 관련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그 경우에도 당사와 제휴사는 제15조에 한하여 회원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당사나 제휴사가 고지한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당사나 제휴사에 대하여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 서비스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처리 하거나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당사와 제휴사는 회원으로부터 본 조 제①항의 규정에 의한 동의철회 및 본 조 제②항의 규정에 의한 열람 및 정정요구를 받은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합니다.
제20조 (개인정보 처리)
  • 당사는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 처리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와 개인정보 보호담당자를 별도로 지정해 관리하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와 개인정보 보호담당자의 성명과 연락처는 당사 멤버십 사이트 및 각 서비스 홈페이지 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회원이 안심하고 H-LIVE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도록 노력합니다.
제 5 장 H-LIVE 홈페이지
제21조 (H-LIVE 홈페이지 개요)
  • 당사는 회원에게 보다 나은 H-LIVE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H-LIVE 서비스 관련 전용 홈페이지 hlive.hanwharesort.co.kr (이하 "H-LIVE 홈페이지" 라 함)을 운영하며 본 약관 제20조부터 30조까지 중 제23조, 제24조 및 제26조를 제외한 나머지 조항은 회원이 H-LIVE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 적용 되는 조항으로 한정합니다.
  • H-LIVE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당사가 정한 별도의 가입 절차에 따라 본 약관 제 2조 ⑥항에 명시된 서비스홈페이지에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22조 (H-LIVE 홈페이지 서비스 및 이용)
  • 당사는 H-LIVE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1)
      통합 온라인회원 회원가입 및 전환
    • 2)
      회원에 대한 포인트 적립/사용 조회 및 개인정보 변경 등 H-LIVE 서비스 관련 제반 정보의 제공
    • 3)
      기타 당사가 정하는 업무
  • 본 약관에 따라 당사는 회원이 가입한 이후부터 H-LIVE 홈페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23조 (H-LIVE 홈페이지 서비스의 중단)
  • 당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H-LIVE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을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1)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점검, 보수,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4)
      H-LIVE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당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 5)
      기타 국가 비상 사태 나 천재 지변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 당사는 본 조 제 ① 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당사는 e-mail 또는 H-LIVE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서비스 중단사실을 알려드립니다.
제24조 (회원 ID & Password)
  • 당사는 서비스를 H-LIVE 홈페이지와 본 약관 제 2조 ⑥항에 명시된 제휴사의 서비스홈페이지를 회원이 원활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회원의 ID와 비밀번호를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통합아이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향후 통합아이디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홈페이지는 당사와 제휴사의 정책에 따라 추가/변동될 수 있습니다. 단, H-LIVE홈페이지를 제외한 서비스홈페이지 이용 시에는 당사가 정한 정책에 따라,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는 등의 절차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제3자에게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당사에 통보하여 그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 당사는 각 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당한 데 따른 손해에 대해서는 법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5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당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당사에 귀속합니다.
  • 회원은 H-LIVE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당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로 하여금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당사는 본 약관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 당사는 게시된 내용을 게시물의 동일성을 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편집, 이동시킬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다음의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 할 수 있습니다.
    • 1)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을 게시한 경우
    • 2)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3)
      당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이나 용량을 초과한 경우
    •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거나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5)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6)
      탈퇴자가 게시한 게시물
    • 7)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제26조 (당사의 의무)
  •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좇아 성실하게 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27조 (회원의 의무)
  • 회원은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가.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 기재
    • 나.
      타인의 정보도용
    • 다.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
    • 라.
      지식재산권, 소유권 및 영업비밀 등 회사와 기타 제3자의 권리 침해
    • 마.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 바.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 사.
      해킹 또는 회사가 금지한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바이러스 등)를 유포 또는 게시하는 행위
    • 아.
      외설 또는 폭력적인 말이나 글, 화상, 음향,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의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자.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 차.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 카.
      회원은 회사의 게시물을 임의로 도용하여 타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회사의 운영에 혼란을 초래하는 행위
    • 타.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 파.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 회원은 회사의 게시물을 임의로 도용하여 타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회사의 운영에 혼란을 초래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제28조 (목적)
H-LIVE 홈페이지와 다른 Website(서비스 홈페이지 포함)가 각종 링크(예: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 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당사는 회원과 당해 Website 간의 이루어지는 일체의 거래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29조 (H-LIVE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관련 분쟁 해결)
  • 당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별도의 고객센터를 설치/운영합니다.
  • 당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합니다. 단, 처리 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 합니다.
  • 당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6 장 기타
제30조 (H-LIVE 서비스 종료)
  • H-LIVE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H-LIVE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서비스 종료일")로부터 3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3조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 H-LIVE 서비스 종료일 이후 회원은 당사 포인트 적립 및 기타 H-LIVE 서비스 혜택을 받지 못하며, 통지일 시점에서 기 적립된 포인트는 당사가 별도 지정하는 날(이하 "포인트 소멸일")까지 본 약관과 당사 지정하는 바에 따라 사용하여야 하며, 포인트 소멸일 이후 미사용 잔여분은 소멸됩니다.
제31조 (면책조항)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사 규정에 위반하여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 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고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법인회원의 경우 해당 해당 법인과 소속 임직원이 연대하여 회사에 대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제32조 (준거법 및 합의 관할)
  •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관련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 본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회원의 주소를 관할하는 법원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이 약관은 2020년 3월 2일부터 시행합니다.